배우 차주영, '유퀴즈' 출연! 연기에 대한 고민과 솔직한 이야기

2025. 2. 19. 16:08이야기

반응형

배우 차주영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연기에 대한 고민과 배우로서의 여정을 진솔하게 풀어놓는다. 그녀는 '더 글로리'에서 빌런 스튜어디스 최혜정 역할로 주목받았고, 최근에는 '원경'의 왕후로 변신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목차

차주영, 유퀴즈에서 연기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다

배우 차주영이 '유퀴즈'에서 연기자로서의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배우라는 직업이 너무 좋지만, 때때로 불안할 때도 있다"고 밝혔다.

특히 그녀는 "매주 같은 대본으로 진행된 '더 글로리' 오디션 과정이 쉽지 않았다"며 오랜 오디션을 통해 배역을 따냈던 경험을 공유했다. 연기를 향한 열정과 노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는 대목이었다.

'더 글로리' 비하인드와 배우 생활 이야기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 역을 맡았던 차주영은 "촬영 중 몰입이 너무 심해 감정적으로 힘든 순간이 많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동시에 "이 역할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연기의 깊이를 더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작품 역할 특징
더 글로리 최혜정 빌런 스튜어디스
원경 왕후 카리스마 있는 역할

차주영은 촬영장에서 배우 임지연과의 친분도 공개했다. "임지연 배우와는 정말 좋은 친구가 되었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자주 연락하며 서로의 연기 고민을 나눈다"고 말했다.

금수저 루머? 차주영의 유학 생활과 가족 이야기

차주영은 한때 "금융계 금수저"라는 소문에 휩싸였지만, '유퀴즈'에서 이에 대한 진실을 공개했다. 그녀는 "아버지가 위약금을 물어줄 테니 배우를 그만두라고 했던 적도 있다"며 어려웠던 가정의 반대를 언급했다.

하지만 그녀는 "내 것을 만들고 싶어서 후회 없이 모든 걸 쏟았다"며 배우로서의 길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차주영이 팬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메시지

팬들을 '꾸꾸'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각별한 애정을 보이는 차주영은 이번 방송에서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녀는 "팬들이 나를 믿고 응원해주는 것이 정말 큰 힘이 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그녀는 팬들에게 직접 쓴 손편지를 공개하며 "배우 차주영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라고 다짐했다.

차주영의 차기작과 배우로서의 비전

차주영은 앞으로도 도전적인 역할을 맡으며 다양한 연기를 펼칠 계획이다. 그녀는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며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그녀는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더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을 예정이며, 앞으로도 팬들과 소통하며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마무리하며

차주영은 이번 '유퀴즈' 출연을 통해 배우로서의 고민과 도전,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것이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키워드: 차주영, 유퀴즈, 유 퀴즈 온 더 블럭, 더 글로리, 배우 인터뷰, 차주영 유학, 차주영 연기, 차주영 차기작

 

 

 

 

바이에른 뮌헨, 후반 추가시간 극장 동점골로 챔스 16강 진출!

바이에른 뮌헨이 챔피언스리그 16강을 확정 지었습니다! 하지만 과정은 결코 순탄하지 않았죠.수비진의 치명적인 실책으로 위기에 몰렸던 경기에서, 알폰소 데이비스의 후반 추가시간 동점골이

gydls01.tistory.com

반응형